여행/해외여행

후쿠오카 와타나베도리역 가라아게 맛집 하카타토요카라테이

먹짱쀼 2024. 2. 27. 22: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당 :)

지난 설연휴에 일본에 갔을때 우연히 숙소근처에서 가라아게를 한번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1일 1가라아게를 했었던 가라아게 맛집 하카타 토요카라테이를 소개해드릴게요😃

 

후쿠오카 하카타토요카라테이 썸네일

 


기본정보

후쿠오카 하카타토요카라테이 지도

 

⏰ 매일 11:00 ~ 21:00

📞 +81 92-753-9330

🚩 2 Chome-14-8 Haruyoshi, Chuo Ward, Fukuoka, 810-0003 일본

🥡 테이크아웃 전문점


외관 및 메뉴

후쿠오카 하카타토요카라테이 외관
하카타 토요카라테이 외관
후쿠오카 하카타토요카라테이 영업시간
하카타 토요카라테이 영업시간
후쿠오카 하카타토요카라테이 일본어 메뉴판
하카타 토요카라테이 일본어메뉴
후쿠오카 하카타토요카라테이 한국어 메뉴판
하카타 토요카라테이 한국어메뉴

 

 

후쿠오카 하카타토요카라테이 단품메뉴판
하카타 토요카라테이 단품메뉴

 

와타나베도리역 근처에 위치한 가라아게 맛집 하카타 토요카라테이는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테이크아웃 전문점 입니다!

처음에 방문을 하게된 계기는 숙소 가는길에 우연히 발견했는데, 한국인 이라면 참을 수 없는 치킨 튀기는 냄새와 외관 가라아게 사진을 보고 맛만 볼까? 해서 사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하루에 한번 꼭 사먹게됐네요 ㅎㅎ

 

숙소 위치가 사실 텐진,하카타와는 조금 떨어져있기때문에 한국어 메뉴판은 기대를 안했는데 영어로 밥 없이 구매할 수 있냐고 여쭤봤더니 한국어 메뉴판을 내어주셨어요 :) 블로그에는 검색해도 잘 안나오는 곳이라 아마 숙소가 근처이신 한국분들이 많이 오셨나봐요 ㅎㅎ

 

가라아게는 기본 가라아게데리야끼 가라아게 ( 데리야키 소스+마요네즈+김) 가 있으며, 밥이 포함되어있는 가라아게 도시락과 가라아게만 구입하실 수 있는 단품메뉴, 감자샐러드가 있습니다

 

영업시간 내에 가시면 거의 바로 튀겨주셨고 한번은 9시가 넘은 시간에 갔었는데 마감을 하고 계셔서 그런지 튀겨놓으신걸 주시는듯 했어요 (데워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바로 튀긴 가라아게를 맛보시고 싶으시면 영업시간 내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맛 평가

후쿠오카 하카타토요카라테이 가라아게
가라아게 단품

 

저희는 네명이서 보통 8개~12개 정도 사서 나눠먹었어요 일정상 9시가 넘은 시간에 숙소에 올 예정일때는 미리 사두었다가 숙소에 있는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었어요 

 

하카타 토요카라테이의 가라아게는 저희가 먹었던 후쿠오카 내의 다른 식당의 가라아게보다 크기가 큰편이였고 찍어먹는 소스나 조미료가 필요없을 정도로 간이 잘 되어있었어요 살짝 머스타드가 생각나긴 했지만..ㅋ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데 간도 적절히 되어있어서 일본에 있는동안 매일 야식으로 맥주,하이볼과 함께 먹었답니다😋

 

후쿠오카 가라아게 맛집 하카타 토요가라테이는 후쿠오카 내에 체인점이 몇군데 더 있으니 구글맵에 하카타 토요카라테이 검색해보시고, 숙소나 방문예정인곳과 가까우시다면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후쿠오카 맛집 추천

 

후쿠오카 텐진호르몬

 

후쿠오카 텐진 야키니쿠 맛집 니쿠이치 야쿠인 강력추천 후기(예약필수&예약방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당 설 연휴에 다녀온 후쿠오카 여행 중 방문했던 텐진 야키니쿠 맛집 (일본여행 중 먹었던 음식 중에 1등이라고 모두가 입을 모아 극찬했던) 니쿠이치 야쿠인 소개

our-money.tistory.com

 

후쿠오카 니쿠이치 야쿠인

 

후쿠오카 텐진 야키니쿠 맛집 니쿠이치 야쿠인 강력추천 후기(예약필수&예약방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당 설 연휴에 다녀온 후쿠오카 여행 중 방문했던 텐진 야키니쿠 맛집 (일본여행 중 먹었던 음식 중에 1등이라고 모두가 입을 모아 극찬했던) 니쿠이치 야쿠인 소개

our-mone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