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강화도 카페 데이지꽃 명소 마호가니 강화 6월 방문후기

먹짱쀼 2024. 7. 6. 16:56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다 :-)

 

 6월 중순, 인스타에서 핫한 강화 데이지꽃 명소 카페 마호가니에 다녀왔어요😚


기본정보

 

월-금 10:00 ~ 20:00, 주말 09:00 ~ 21:00

📞  032-937-9002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844번길 19

🚘  주차가능

노키즈존 (13세 이하 자녀 동반금지) 반려견 동반금지

🚭 금연구역

 

강화 마호가니는 대중교통 이용이 어려운 위치에 있어서 대부분 자차를 이용하시는데

주차장이 여러군데 있어서 주말 낮에 방문했음에도 주차자리는 충분했어요 !

 

전구역 금연이기 때문에 흡연은 주차장 흡연구역에서 미리 해결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야외 정원

주차장 입구에 있는 노키즈존 팻말 :-)

 

야외정원 곳곳에 피어있는 계란후라이들🍳🍳🍳 

검색해보니 6월 초가 데이지꽃 만개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방문해보니 활짝 피어서 너무 예뻤어요..😍

 

마호가니에서 조금 위로 걸어올라가면 카페 도레도레도 있어요 :-)

공놀이, 반려견, 흡연금지 ✔

 

정원 한바퀴 산책하고 커피랑 디저트 먹으러 마호가니로 내려갔어요


외관 및 내부

마호가니 앞에도 데이지꽃밭이...😍

사실 이날 엄청 더웠거든요...? 근데 야외에서 커피드시는 분들도 많았고 

꽃밭 포토존에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정말 많았어요 😮

 

인생샷 건지기 가능!! 완전 가능!!!🤩

 

내부는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1층은 넓은 공간에 비해 큰테이블 몇개만 있어서

 

둘이서 간 저희는 자리잡기가 힘들었는데 ㅠㅠ

다행히 2층에 자리가 나서 자리먼저 잡고 주문하러 내려갔어요😄

 


메뉴

커피나 음료는 비싼편이었고 케이크랑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보였어요 ㅎㅎ

 

저희는 밥을 먹고 바로 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데이지쿠키+크림라떼, 생크림 크로아상 주문했어요😋


맛 평가

제가 앉은 자리에 마침 데이지꽃이 떨어져있었는데 주워서 예쁘게 사진 찍어봤어요 ㅎㅎ

(꽃 꺾은거 아니에요!!!!!)

 

제가 방문했을때 데이지쿠키가 초코크림, 딸기크림 두가지 있었는데

세트로 주문했더니 딸기크림으로 주셨어요 

 

단품으로 사면 한개에 5천원인데.....많이 비싼편 ㅎㅎㅎㅎㅎㅎㅎㅎ

왜냐하면 .. 크라운산도보다 사알짝 고급진 맛이거든요..🤨

 

사진용으로는 이쁘지만 맛은 그냥 그랬답니다ㅋㅋㅋ 재주문은 안할듯

 

 세트에 있는 라떼는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들어간 아인슈페너 라떼인데 맛있었어요 😊

 

생크림 크로아상도 무난했어요 ㅎㅎ

 

디저트나 음료가 비싸다고 느껴지긴 했지만 관광지이고 예쁜 정원에 꽃들이 너무 예뻐서 또 가고싶어요😘

 

강화도 방문 예정이시라면 예쁜 꽃이 가득한 정원이 있는 마호가니 강화 꼭 방문해보세요💖

내돈내산 후기이며 만족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