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노티드 도넛 방문후기 (가격 및 보관방법)

돼지쀼 2024. 5. 3. 2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다 😄

 

지난 주말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식품관이 리뉴얼되면서 노티드가 입점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


기본정보

 

평일 10:00 ~ 20:00 , 주말 10:00 ~ 20:30

📞 010-2184-5272

🚩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180 지하 1층

🚘 주차가능

 

노티드 현대중동점은 최근 리뉴얼된 중동 현대백화점 지하1층 푸드파크에 위치해 있어요


외관 및 웨이팅

주말에 방문한 노티드는 도넛 맛집답게 웨이팅이 있었어요 😇

다른곳은 이렇게 줄서있는 곳이 없었는데... 노티드의 인기를 실감하게 됨 ㅎㅎㅎ

 

도착하자 마자 바로 줄서기!!! 만들어져 있는 도너츠를 포장하는거라 줄이 금방 빠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제 차례까지 오래 걸리더라구요...? ㅠㅠ 

 

노티드 현대중동점은 전용 취식공간은 따로 없고 푸드파크 곳곳에 테이블이 있긴한데 협소한 편..ㅎ

 


메뉴 및 가격

크림 빵빵한 도넛 가득😋 늦게 가면 품절된 도넛이 있을수도 있다고 들었는데 12시쯤 방문해서 인지 품절된건 없었어요 ㅎㅎ (그래서 고르기 어려웠음 ㅠㅠ )

귀여운 케이크도 있어요😘 곰돌이랑 토끼모양 케이크도 판매하는데 제가 갔을때는 품절!

그 외에도 롤리팝, 콜드브루 캔커피, 커피 및 음료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저희는 단팥생크림 도넛, 찰떡 쑥 크림 도넛, 우유생크림 도넛, 클래식 바닐라 도넛, 딸기우유 생크림 도넛 총 다섯개 구매했어요 😋

노란색 박스에 넣어 주셨고 종이쇼핑백(300원) 구매했어요! 쇼핑백 너무 귀엽죠?ㅎㅎ


맛 평가

포장된 박스에 보관방법이 안내되어있는 종이가 붙어있어요

구매 후 당일섭취 시 맛이 가장 좋고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실온 또는 바로섭취가 어려울 경우 냉장보관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 냉장보관시 식감이 딱딱해질 수 있음)

노티드 도넛 처음 먹어봤는데 .. 왜 유명한지 납득완료 😎

빵피가 쫄깃하고 푹신한 크림이 과하게 달지 않아서 맛있어요...😍😍

 

여러명이서 잘라서 조금씩 나눠먹었는데 저는 기본 우유생크림 도넛이 가장 맛있었어요 !!! 

다음에는 못먹어본 다른 도넛이랑 귀여운 케이크도 구매하러 와야겠어요 ..💗

 

내돈내산 후기이며 만족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