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부천 뉴코아아울렛 푸드코트 한식 맛집 반궁

돼지쀼 2024. 5. 5.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다 😊

 

지난 주말 밥도 먹고 쇼핑도 할겸 부천 뉴코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제가 전날 술을 마셔서 해장할 겸 부대찌개 먹기로 하고 간건데 급 생선구이가 땡겨서 

 

부천 뉴코아 한식 맛집 반궁으로 목적지 변경했어요 ㅎㅎ

 


기본정보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 070-7543-7908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송내대로 239 뉴코아아울렛 4층 반궁

🚘 주차가능

 

반궁은 부천 뉴코아아울렛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 및 메뉴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한 반궁은 거의 만석이였어요😲 딱 한자리 비어있어서 웨이팅 면했어요 ㅎㅎ

카운터에서 주문&결제 하면 번호가 적힌 팻말을 주시는데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주문한 음식을 가져다 주세요

 

음식 기다리는 동안 물,컵,수저는 셀프로 챙겨주셔야 해요!!

 

반궁은 찌개, 생선구이, 고기류 등 다양한 한식메뉴가 있고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생선도 먹고싶고 고기도 먹고싶어서 고고고세트에 고등어구이 반마리 추가했어요ㅎㅎ

(우삼겹구이 반상+고추장 제육볶음 반상+고등어 구이)

 

계란후라이도 추가하려고 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고등어가 포함된 세트였는데 구운김과 간장은 불포함이라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맛 평가

주문한 메뉴를 테이블로 가져다 주셨어요

메인인 고기류와 고등어구이에 샐러드, 국, 죽, 반찬까지 완전 푸짐하죠?ㅎㅎ

 

고추장 제육과 우삼겹은 아래에 불이 켜져있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궁의 음식들은 간이 적절하게 잘 되어있어서 국,반찬,메인메뉴 하나하나가 맛있었어요 :)

고추장 제육과 우삼겹 양이 조금 적은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충분하다고 느껴졌고 집에서 생선구이 하면 뒤처리가 번거로워서 잘 안하게 되는데 정갈한 반찬에 고기에 생선구이까지 나오는 고고고세트로 주문한거 대만족 !!😋

 

부천 뉴코아아울렛에서 한식 맛집 찾으신다면 반궁 추천드려요오..💖

내돈내산 후기이며 만족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