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인천 삼산동 편백찜&샤브샤브 무한리필 편편집 솔직후기

돼지쀼 2024. 4. 9. 03: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다 😀

 

오늘은 인천 삼산동에 있는 편백찜과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편편집 소개해드릴게요 :)


기본정보

 

 

 

⏰ 매일 11:00 ~ 22:00

📞 0507-1394-4998

🚩 인천 부평구 충선로203번길 40 2층 205, 206호

🚘 주차가능

👶 아기의자 있음

 

편편집 삼산점은 굴포천역,삼산체육관역 근처에 위치해 있고 차를 가져오셨다면 해당 건물 지하에 주차하시고 계산하실때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무료주차 2시간 적용 가능합니다 !!

 


외관 및 내부

편편집 삼산점은 C&C 로데오건물 2층에 있습니다😊

 

내부가 넓고 저희가 방문했을때 많은 분들께서 식사를 하고 계셔서 북적북적한 분위기였어요 

 


메뉴 및 셀프코너

편편집의 메인메뉴는 샤브샤브 육수 맛에 따라서 A세트와 B세트로 나누어져 있어요!

육수맛을 정해서 자리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돼요 ㅎㅎ

 

저희는 마라맛을 별로 안좋아해서 해물맛+매운해물맛인 A세트로 주문했어요 (주말 1인 18,900원)

 

주문을 하면 이렇게 편백찜과 타이머를 세팅해주시고 타이머가 울리면 직원분께서 뚜껑을 열어주십니다

편백찜을 기다리는 동안 셀프코너에 가봤어요 

 

셀프코너에는 샤브샤브 재료, 월남쌈 재료와 튀김 떡볶이 등 분식류가 있어요😋

샤브샤브에 넣는 고기는 쫄깃한 식감의 차돌양지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우삼겹이 있어요 (남기면 환경부담금 1억!!!ㅎㅎ)

 


맛 평가

편백찜을 기다리는 동안 셀프코너에서 월남쌈 재료와 소스, 분식류를 담아왔어요

월남쌈 재료 뿐만 아니라 분식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떡볶이는 그냥 쏘쏘...)

 

타이머가 울려서 직원분께서 뚜껑을 열어주셨어요!!!

맨 아래에는 숙주,고기가 푸짐하게 깔려있고 그 위에 배추,단호박,버섯,청경채,새우,만두까지 푸짐하게 올라가 있네요🤩

 

편편집의 편백찜은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라이스페이퍼에 고기 3점씩 넣고 야채넣고 쌈싸서 땅콩소스와 칠리소스에 푹 찍어 먹었어요 ㅎㅎ 

 

셀프코너에서 퍼온 분식류랑 고기 왕창 넣은 월남쌈을 계속 먹다보니 나름 대식가인 오빠랑 저도 슬슬 배가 부르더라구요..? 이러다가 샤브샤브 못먹는거 아닌가 했어요...ㅋㅋ 소식가 이신분들은 편백찜만 먹어도 배부르실거같아요 ㅠㅠ 

 

편백찜 무사히 클리어 하고 직원분께 말씀드려 샤브샤브로 메뉴 체인지 !!

저희가 선택한 해물맛, 매운 해물맛 육수가 반반씩 담긴 냄비를 가져다 주십니다 (셀프코너에 육수있음!)

육수가 끓는동안 셀프코너에서 샤브샤브 재료를 추가로 가져왔어요

 

육수가 끓으면 각종 야채와 만두를 먼저 넣고 어느정도 익힌 후에 고기를 넣었어요 

 

고기가 무한리필이라 아끼지 않고 팍팍 넣어서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우삼겹보다 쫄깃한 차돌양지가 더 맛있었어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서 중간중간 계속 떠먹었어요 매운해물맛은 맵찔이 기준 조금 매운편!

 

원래 샤브샤브는 면이랑 죽까지 먹어줘야 하는데....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면은 패스하고 죽만 조금 먹기로 ..!

 

해물맛 육수에 밥,김가루,김치 넣고 조금 끓이다가 계란풀어서 호호 불어서 먹었어요 ㅎㅎ

 

저희는 개인적으로 편백찜 보다는 샤브샤브를 더 맛있게 먹었고 1인 18,900원에 다양한 종류의 야채와 고기, 월남쌈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있다고 느껴졌어요😙 

 

월남쌈, 샤브샤브, 편백찜 좋아하시는 분들께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이며 만족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