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수원 인계동 돼지갈비 맛집 마포본가 본점 찐으로 맛있었던 후기

돼지쀼 2024. 3. 6. 00: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다 :)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돼지갈비가 찐으로 맛있었던 마포본가 본점 소개해드릴게요 😋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썸네일


기본정보

 

 

⏰ 매일12:00 ~ 22:00 (월~금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0507-1415-5392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519번길 10

🚘 주차가능 


외관 및 내부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외관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외관 측면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내부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내부

 

마포본가 본점 오픈 직후에 찍은 외관, 내부 모습입니다

 

매장 앞에 주차공간이 있고 오른쪽으로 가서 코너를 돌면 경수유료주차장 (식사시 무료) 이 있어요!

저희는 오픈런을 했기때문에 매장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었고 주차장과 식당내부는 금방 손님들로 가득찼어요
12시가 되자마자 사장님께서 입장을 도와주셨는데, 모든인원이 도착해야만 입장이 가능해요 (한명이 미리와서 자리맡기 불가) 내부는 넓은편이라 단체회식이나 가족모임 오셔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아기의자 있음!)

 

저희 일행이 입장하고 얼마안돼서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주말에 방문예정이시라면 오픈런 하시는거 추천합니당😉


메뉴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메뉴

 

마포본가 고기 메뉴는 돼지양념구이 한가지이고 냉면, 찌개, 밥이 있어요

포장해서 가실경우 4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당 (저희는 다음에 캠핑갈때 포장해가서 구워먹어볼 예정..!)

 

저희는 갈비와 공기밥, 찌개 그리고 냉면까지 주문했어요

 


맛평가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불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돼지 양념구이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상추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테이블 세팅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돼지 양념구이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돼지 양념구이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돼지 양념구이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돼지 양념구이 한입크기

 

주문한 갈비와 기본찬을 가져다주셨고 마포본가 첫 방문인 경우 고기를 구워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십니다

보통 갈비는 어느정도 익힌 후에 잘라서 구웠었는데 마포본가의 갈비는 숙성을 시킨 갈비여서 처음부터 결대로 자른후에 뒤집어가며 굽는게 아닌 버무리듯 해서 구워야 한다고 하셨어요

 

설명해주신대로 오빠가 열심히 맛있게 구워줬어요 ㅎㅎ 잘 구워진 갈비는 부드럽고 양념이 잘 배어있어 너무 맛있었어요😍 왜 사람들이 오픈런 하는지 이해완료..ㅎㅎ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된장찌개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비빔냉면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물냉면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쌈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무쌈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돼지양념구이 밥에 한입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돼지양념구이 한입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비빔냉면에 고기

 

맛있게 먹고있으니 주문했던 밥과 찌개, 냉면을 가져다 주셨어요 

갈비맛에 이미 감탄하고 있었는데 냉면까지 맛있네요..? 밥위에 올려먹고 쌈에 싸서 먹고 냉면에 싸서 먹고 정신없이 먹었어요 ..ㅎㅎ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갈비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갈비에 양파
수원 인계동 마포본가 본점 갈비 뼈

 

너무 맛있어서 3인분 추가...! 다들 배부르다고 하면서도 젓가락질을 멈추지 않았어요..ㅋㅋ

숙성갈비라 더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양념이 잘 배어서 너무 맛있었고 된장찌개, 냉면도 전문점 못지않게 참 맛있었어요 

(그런데 김치는 솔직히 조금 별로였어요...ㅎ.ㅎ.ㅎ)

 

그리고 오픈 직후임에도 손님들로 가득 차 식당이 매우 혼잡했는데 직원분들께서 친절하셨고 주문한 메뉴도 바로바로 가져다 주셔서 흐름 끊기지 않게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수원에서 맛있는 갈비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마포본가 본점 강력히 추천드려요 !!!! 근처에 화성행궁이 있으니 마포본가에서 맛있는 갈비 드시고 화성행궁 산책까지 하시면 완벽한 나들이 코스가 되실거에요 💖

 

내돈내산, 별 다섯개로도 부족한 맛집입니다😚

 

 

수원 맛집 더 보기

 

수원 남문통닭 본점 포장후기

 

수원 통닭거리 원조 왕갈비통닭 맛집 남문통닭 본점 포장후기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다 :) 여러분 혹시 영화 극한직업 보셨나요~?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이고 저는 가끔 다시보기로 보곤 하는데요, 주인공들이 수원 왕갈비통닭이라는 메뉴를 만들어내

our-mone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