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후쿠오카 여행 텐진 철판요리 맛집 텐진호르몬 메뉴추천 후기

돼지쀼 2024. 2. 17. 0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당 :) 모두들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 저희쀼는 이번 연휴에 친구들과 함께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어요!! 연휴에 해외라 사람에 치이는 여행이였지만,,,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멋진 풍경들도 많이 보고 왔는데요, 그중에서도 후쿠오카에 도착하자마자 첫끼로 먹은 철판요리 맛집 텐진호르몬을 소개해드릴게요 😋

 

텐진호르몬 솔라리아스테이지점 지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81 92-733-7080

🚩일본 〒810-0001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11−3 SOLARIA STAGE 専門店街 B2F

 


외관

텐진호르몬 솔라리아스테이지점
텐진호르몬 매장입구
텐진호르몬 메뉴 입간판
텐진호르몬 대기 안내문
텐진호르몬 대기안내

 

금요일 오후 3시쯤 방문한 텐진호르몬 솔라리아스테이지점의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이 지났음에도 많은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매장앞에는 옷에 냄새가 스며들지 않도록 옷걸이가 비치되어 있고 메뉴가 적힌 입간판과 웨이팅 안내문이 있어요!!  솔라리아스테이지점은 내부가 협소해서 웨이팅은 필수인데 애매한 시간에 간 저희도 웨이팅을 했습니다🤤 직원분께 인원수를 말씀드리고 매장 앞에있는 의자에 앉아있으면 곧 메뉴판을 가져다주세요 :)


메뉴

텐진호르몬 메뉴표지
텐진호르몬 정식메뉴
텐진호르몬 메뉴

 

텐진호르몬은 한국 관광객이 많이 오는곳이라 그런지 한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습니당! 모든 정식메뉴에는 숙주볶음, 공기밥, 계란, 장국이 포함되어 있고 계란은 날계란과 계란후라이 중에 선택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밥을 드시지 않는분들은 숙주볶음 또는 하이볼 한잔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당 ㅎㅎ 직원분께서 입장 전 주문을 받아주시는데, 메뉴가 다양해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골고루 먹을 수 있는 텐진호르몬 정식 (1980엔) 과 생맥주 (550엔) 를 주문했어요 😋

정식+주류및음료 주문시 1인당 예산 : 약 2600엔 (한화 2만3천원)


내부&시식후기

 

텐진호르몬 바테이블
텐진호르몬 철판 카운터석

 

주문을 하고 직원분께서 바테이블로 안내해주셨어요..! 철판앞에 있는 카운터석에 앉고싶었는데 ...😭 아쉬운대로 열심히 요리하고 계신 모습을 찰칵...📷

 

텐진호르몬 소스 및 조미료
텐진호르몬 소스 판매

 

각 자리마다 소스와 조미료들이 비치되어 있어요 스테이크소스와 미소소스는 구매도 가능하십니다! 제가 마지막날에 방문했었다면 구매했을수도...?ㅋㅋㅋ 

 

텐진호르몬 생맥주
텐진호르몬 생맥주
텐진호르몬 정식

 

가장먼저 생맥주를 가져다 주십니다. 일본여행 = 1끼 1맥주 라고 생각하는 저희쀼인데요, 일본 생맥주 정~말 최고에요👍👍 나오자 마자 벌컥벌컥 들이키고 싶었네요..ㅋㅋㅋ 생맥주에 이어 밥과 국, 날계란을 가져다 주셨어요! 계란후라이로 선택하신 분은 철판요리와 함께 나옵니당!! 

 

텐진호르몬 날계란

 

텐진호르몬 날계란 까는법

 

 

 

흰계란과 그릇을 이렇게 따로 가져다주시는데, 어떻게 깨야할지 몰라 계란만 만지작거리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시범을 보여주셨어요 ㅎㅎ 먼저 빨강색 계란 받침대(?)에 있는 홈을 그릇 가장자리에 끼워 고정하고 그 위에 계란을 깨서 톡 올리시면 됩니다요 !! 제가 계란을 깨는사이에 옆에서 영상을 찍었네요 ㅋㅋㅋ 

 

텐진호르몬 정식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어보이죠..? 또먹고싶다...🤤🤤 텐진호르몬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맛있게 먹는법을 알려드리자면...!

 

텐진호르몬 토시살
텐진호르몬 대창
텐진호르몬 토시살

 

미소소스 + 계란노른자에 푹 찍어 드시면 감탄이 나옵니다🤗🤗 계란추가는 100엔에 가능하시니 부족하시면 꼭 추가하세요!!!!  (날계란 하나 더 추가할걸 후회한 1인..) 부드러운 토시살, 잡내없이 쫄깃+꼬수운 곱창·막창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어떤 소스에 찍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에는 숙주에다가 미소소스 왕창뿌려 먹었네요 ㅋㅋㅋㅋ 생맥주랑 궁합도 정말 잘맞았던 텐진호르몬 😍

 

텐진호르몬 돈설정식과 사케

 

+ 친구가 주문한 믹스호르몬 & 사케인데 계란후라이는 저렇게 철판요리와 함께나오고 돈설(돼지혀)이 포함된 메뉴였는데 식감이 좋고 사케는  목넘김이 부드러워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다고 했어요 ㅎㅎ

 

텐진호르몬 식사후

 

이렇게 후쿠오카에서의 첫끼를 순삭했는데요, 텐진호르몬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즐길수있는 철판요리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  후쿠오카 여행 예정이신분들 꼭 방문해보세요😘

 

재방문의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