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발리 직항 왕복항공권 1인 50만원대로 예매하는 방법

돼지쀼 2024. 2. 22. 23: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다 :)

 

저희 쀼는 올해 10월에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 인데요!

신혼여행을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신혼여행지 1순위로 꼽히는 발리에 가기로 결정했어요

발리 직항 항공권은 보통 1인 100만원이 넘어가는데 그래서 싱가포르 경유로 예매를 할까 했는데 어제 스카이스캐너를 열심히 뒤져보던 중에 발리 직행이 56만원인 것을 발견했어요!!!!  지금이 제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것 같아 바로구입했습니다!!!

 

✈✈✈  발리 직항 왕복항공권 1인 50만원대로 예매하는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발리여행 직항 왕복항공권 썸네일


항공권 최저가 검색 사이트 스카이스캐너

https://www.skyscanner.co.kr

스카이스캐너 검색화면

스카이스캐너는 제가 항공권 예매할때 항상 이용하는 사이트에요 최저가 항공권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 접속하셔서 출발지와 목적지, 날짜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스카이스캐너 최저가 검색 화면
스카이스캐너 가격 안내 화면

 

저희는 10월 첫주에 식을 올려서 신혼여행은 그 이후로 열흘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날짜를 계속 바꿔서 검색해본 결과 10월8일 ~ 10월18일이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필터로 직항만 검색, 최저가순 정렬이 가능한데 저희가 예매한 56만3900원을 제외하고 모두 100만원이 넘었어요 이렇게 가격조회를 하고나면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최저가이고 후기가 좋은 인터파크로 선택했습니다😊

 

 

 

 


인터파크 투어 가루다항공 다시없을 단독특가

>>가루다항공 다시없을 단독특가 링크<<

인터파크 홈페이지 가루다항공 특가 화면
인터파크 투어 가루다항공 특가 화면

 

예매를 진행하면서 다른곳은 다 비싼데 (가루다항공 공홈도 왕복 직항 100만원 이상) 왜 인터파크만 싼가 궁금했는데 가루다항공 특가를 진행하고있었어요 !!! 저는 여행을 좋아해서 스카이스캐너에 자주 들어가서 특가 항공권을 찾아보곤 하는데 마침 딱 제가 찾아본날에 특가행사를 시작해서 운좋게 예매할 수 있었어요 ㅎㅎ 

 

가루다항공 특가 판매기간은 24년 2월 21일 ~ 24년 2월 28일까지, 출발기간은 24년 2월 21일 ~ 25년 1월 31일까지 이고

라이브특가는 22일 11시 진행이라 마감됐어요😭😭 

 

해외항공권 예약 화면

 

해외항공권 예약 완료 화면

 

가루다항공 라이브특가는 참여하지 못했지만 1인 57만 6100원으로 발리 직항 왕복항공권(위탁수화물 30kg 포함) 예매 성공했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본 최저가는 56만 2900원이였는데 최종 결제금액은 카드사 할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인터파크 항공권 구매고객 추가혜택

인터파크 항공권 추가혜택 안내 화면

인터파크 투어 발리 직항 항공권 예매가 완료되면 항공권 구매고객 한정 추가혜택으로 해외숙소 무조건 추가할인 + 데이터 로밍 5일 무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발리 숙소 몇군데를 검색해본 결과 확실히 저렴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해외여행시 필수인 데이터 로밍도 5일이나 무료이고 그 밖에 면세점,렌터카,와이파이도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완전 혜자에요 !!!😇

 

 

사실 요즘 써야할 일본여행 블로그, 일상블로그 포스팅이 밀려있는데 인터파크투어 가루다항공 특가가 2월 28일까지라 발리여행을 계획중인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가장 먼저 작성해봤어요 ㅎㅎ

 

발리 여행 계획중이시라면 이번 인터파크 투어 가루다항공 특가 이용하셔서 직항 왕복항공권 저렴하게 예매하시고 푸짐한 추가혜택까지 받아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