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검단 불로동 만두요리전문점 경복궁 개성손만두 검단불로점 내돈내산 후기

돼지쀼 2024. 2. 23. 19: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당😉

오늘은 인천  불로동에 위치한 만두요리전문점 경복궁 개성손만두 검단불로점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게용 :)


기본정보

 

⏰ 매일 11:00 ~ 22:00

📞 032-563-6388

🚩 인천 서구 검단로 762

🚘 주차가능⭕ 

 

경복궁 개성손만두 검단불로점은 매장 뒤편에 주차를 하실 수 있는데, 공간이 협소한 편(5-6대 정도 주차가능)이니 참고하세요

 

불로동 개성손만두 썸네일


외관&내부

불로동 개성손만두 외관
경복궁 개성손만두 검단불로점 외부전경
불로동 개성손만두 외관 메뉴판
경복궁 개성손만두 메뉴
불로동 개성손만두 신발장
경복궁 개성손만두 신발장
불로동 개성손만두 내부사진
경복궁 개성손만두 내부
불로동 개성손만두 셀프바
경복궁 개성손만두 셀프바
불로동 개성손만두 원산지표시
경복궁 개성손만두 원산지 표시판

 

불로동 맛집 경복궁 개성손만두 검단불로점의 외관 및 내부 모습입니다.매장 입구쪽에는 판매하는 메뉴를 간단히 볼 수 있고,  밖에서 봤을때 블라인드가 쳐져있어서 내부의 모습을 자세히 볼 수가 없었는데 안으로 들어와보니 내부가 굉장히 넓었고 점심 피크시간을 피해서 갔는데 식사하시는 분들이 꽤 계셨어요 내부가 넓어서 단체모임이나 회식으로 오기에 좋을거 같아용 ㅎ

 

개성손만두요리 전문점 추가반찬(김치,단무지)과 육수를 추가로 드실 수 있는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고 원산지 표시판을 보니 고추가루를 제외한 모든 재료는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합니당 :) 남은 음식물을 절대 재활용하지 않고 폐기처분 하신다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메뉴&시식후기

불로동 개성손만두 메뉴
경복궁 개성손만두 메뉴판

 

 

경복궁 개성손만두의 메뉴판 입니다 동절기라 계절메뉴 중 모밀과 냉면류는 주문이 불가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용!!

만두전골 = 인당 만두4개 , 부대전골 = 인당 만두1개, 샤브만두전골 = 인당 만두3개 가 들어갑니다!!

저희는 샤브만두전골 2인 주문했어요 

 

불로동 개성손만두 만두
경복궁 개성손만두 만두
불로동 개성손만두 만두
경복궁 개성손만두 만두
불로동 개성손만두 만두
경복궁 개성손만두 만두
불로동 개성손만두 만두
경복궁 개성손만두 만두크기

 

주문을 하면 김치,단무지와 육수가 담긴 냄비, 만두와 칼국수를 빠르게 가져다 주십니다 고기만두3개 김치만두3개가 나왔는데 만두 크기 보이시나요..? 이정도면 왕만두전골로 이름 바꿔도 될거같아요 ㅋㅋㅋㅋㅋ 만두크기게 놀라버린 우리쀼..

사실 만두 부족하면 더 추가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괜한 걱정이였어요 ㅎㅎ 기본반찬은 간단히 김치,단무지 이고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당! 육수를  끓이면서 기다리면...

 

불로동 개성손만두 샤브만두전골
경복궁 개성손만두 샤브만두전골
불로동 개성손만두 샤브야채
경복궁 개성손만두 샤브야채

 

샤브샤브 재료를 가져다주십니다 배추,청경채,단호박,버섯,숙주,소고기 양이 많지는 않지만 알차게 나오네요 :) 물이 보글보글 끓으면 재료를 넣어주시면 되는데( 배추는 가위로 잘라서 넣어주세요) 저희는 그냥 다 때려 넣었어요 너무 배고팠기때문에...ㅋㅋㅋ

불로동 개성손만두 샤브만두전골
경복궁 개성손만두 샤브만두전골
불로동 개성손만두 샤브만두전골
경복궁 개성손만두 샤브만두전골
불로동 개성손만두 칠리소스 간장소스
경복궁 개성손만두 칠리소스 간장소스
불로동 개성손만두 샤브고기
경복궁 개성손만두 샤브고기
불로동 개성손만두 샤브고기에 소스
경복궁 개성손만두 샤브샤브고기

 

야채몽땅+소고기 약간+만두 4알을 넣어줬어요 야채와 만두는 익는데 시간이 조금 걸려서 먼저 익은 소고기를 먹어봤어요 소스는 간장과 칠리소스가 있어요 저는 원래 샤브샤브 = 간장파 였는데  칠리소스에 고기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불로동 개성손만두 김치만두
경복궁 개성손만두 김치만두
불로동 개성손만두 고기만두
경복궁 개성손만두 고기만두
불로동 개성손만두 샤브샤브불로동 개성손만두 샤브샤브
경복궁 개성손만두 샤브샤브
불로동 개성손만두 샤브샤브
경복궁 개성손만두 샤브샤브

 

만두와 야채가 익은것 같아서 그릇에 덜어봤는데 너무 끓였는지 고기만두는 국자로 뜨다가 터져버렸어요😲 김치만두는 조심히 떠서 살렸는데  너무 많이 끓이면 만두가 안에서 터질 수 있으니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바로 드셔야해요 ㅎㅎ

만두요리 전문점이라 기대를 하고 맛을 봤는데 속이 꽉차있고 담백하고 간이 딱 맞는게 만두전문점 맞네~ 하면서 먹었어요 크기도 커서 인당 3개인데 절대 부족하지 않아요!!! 만두도 맛있고 야채와 고기 같이 건져서 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샤브샤브는 국물이 중요한데 국물맛이 시원하고 깔끔하더라구요 ㅎㅎ 사실 경복궁 개성손만두는 검색해서 방문한 곳이 아니라 원래 가려던 식당이 쉬는날이여서 지나가다가 들어온 곳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ㅋㅋㅋ

불로동 개성손만두 샤브만두전골
경복궁 개성손만두 샤브만두전골
불로동 개성손만두 샤브만두전골 칼국수
경복궁 개성손만두 샤브만두전골 칼국수

 

불로동 개성손만두 샤브만두전골 칼국수불로동 개성손만두 칼국수 김치
경복궁 개성손만두 샤브만두전골 칼국수

 

마지막으로 남은 만두와 칼국수를 넣어 먹었는데요, 시원+깔끔한 국물에 칼국수를 넣어서 국물이 점점 진해져서 더 맛있었어요 잘 익은 면발에 김치하나 올려서 후루룩~ 먹어봤는데 김치는 그냥 그랬어서 단무지랑 열심히 먹음..ㅎㅎ

 

불로동 개성손만두 식사 후
경복궁 개성손만두 식사 후

 

싹싹 잘 긁어먹었죠?ㅋㅋㅋㅋ 배가 엄청 불렀는데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ㅎㅎ 

경복궁 개성손만두 검단불로점은 만두요리 전문점답게 만두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만두요리가 땡기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재방문의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