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동암역 숯불닭갈비 찐맛집 놀놀숯닭갈비 내돈내산 후기

돼지쀼 2024. 2. 19. 23: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당!! 주말 저녁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했는데요,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셨던 찐으로 만족스러웠던 동암역 숯불닭갈비 맛집 놀놀숯닭갈비 소개해드릴게요😋

 

 

⏰ 매일 15:00 ~ 01:00

📞 032-421-0623

🚩 인천 부평구 열우물로49번길 28 1층

🚘 주차불가❌

 

놀놀숯닭갈비 동암점은 동암역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근처 주차라인을 찾아 주차하시면 됩니다!! 동암역과 가깝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시기에도 참 좋아요😀

 


매장 외관&내부

 

놀놀숯닭갈비 동암점의 외관 및 내부입니다 화장실은 나가신 후 바로 오른쪽 건물 들어가셔서 반층 올라가시면 돼요!! 저희는 토요일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많은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놀놀숯달갈비는 초벌해서 나오기때문에 한쪽에서는 열심히 닭을 굽고 계십니다 ㅎㅎ


메뉴

 

놀놀숯닭갈비 메뉴입니당🙂  숯불구이 종류가 다양하고 곁들임메뉴나 식사메뉴도 다양해서 여러번 방문하기에도 좋고 단체로 오실경우 여러가지 주문해서 나눠먹기에도 좋을거같아용 ㅎㅎ 저희는 일단 닭목살구이 3인분, 양념닭갈비 3인분, 공기밥, 옛날도시락, 잔치국수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나중에 추가주문함 ㅎㅎㅎㅎ) 닭목살구이는 2+1 행사중이라고 하시니 꼬옥 주문해보세요 ㅎㅎ


시식후기

 

주문을 하면 기본찬을 가져다주십니다 도토리묵, 파절이, 가래떡, 깻잎 등등 기본찬과 계란이 들어간 콩나물국이 나오는데 이 국물이 대박입니다👍👍 닭갈비 기다리면서 콩나물국으로 소주 한 병 가능한 맛이에요 시원 칼칼~😆 가래떡은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주시고 구워서 먹으라고 주시는거같은데..? 저흰 그냥 먹었어요 따듯하고 쫀득해요 ㅎㅎ 추가도 가능하시다는 점 !! 그리고 매콤한 양념장과 달달한 마늘양념장 두가지가 나옵니당! 맛있어서 나중에 더 받았어요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초벌해서 가져다주시기 때문에 살짝만 더 익혀드시면 됩니당..! 닭목살구이를 먼저 먹어봤는데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쫄깃+담백하고 존맛...😍 양념장에 찍어먹고 깻잎에 싸먹고 젓가락질 하기 바빴어요 ㅋㅋㅋㅋ 양념닭갈비는 가운데에 오래두면 양념이 쉽게 타기때문에 자주 뒤집어주세요!! 닭목살을 어느정도 먹고 양념닭갈비를 먹었는데 닭목살구이가 쫄깃한 식감이였다면 양념닭갈비는 살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부드러운 닭갈비에 감칠맛 나는 양념이 입혀져 목살과는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ㅎㅎ 양념닭갈비는 젊은층에게 특히 인기있다고 하시던데 부모님께서도 정말 맛있게 드셨답니다 ㅎㅎ

 

숯불구이를 정신없이 먹는 와중에 사이드메뉴도 나왔어요 옛날도시락은 볶음김치, 비엔나소세지, 계란, 김가루가 들어있어요 (다른곳은 보통 분홍색 옛날소세지가 들어가던데..?)  분홍소세지가 아닌게 개인적으로 저는 조금 아쉽더라구요 ㅎㅎ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ㅋ 잔치국수도 먹어봤는데 여기는 국물류 맛집인가요...? 하나 더 시킬까 고민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사이드까지 맛있는 놀놀숯닭갈비😊 다음에 오면 쫄면이랑 간장계란밥 주문해볼예정..!

 

배가 어느정도 불렀지만 조금 아쉬워서 닭목살구이와 더덕구이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ㅎㅎ(초벌해서 나오기때문에 추가주문은 미리 해주시면 좋아요) 저는 사실 더덕을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얇게 슬라이스해서 감칠맛 나는 양념입혀 구워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몸에는 좋지만 입에는 쓴 더덕 이렇게 먹으면 많이 먹을 수 있어요 !! ㅋㅋㅋ 추가주문한 닭목살과 더덕구이, 양념닭갈비 뼈에 붙은 살까지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부모님께서도 정말 맛있다며 잘 드셔주셨어요😍

 

메인메뉴인 숯불구이는 물론 곁들임 · 사이드메뉴까지 맛있는 놀놀숯닭갈비 동암점 닭요리맛집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

재방문의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