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가평휴게소 파리바게트 가평 맛남샌드 후기 & 꿀팁 !

먹짱쀼 2022. 10. 4. 18:38
반응형

주말 토요일에 갑자기 여자친구가 가평 휴게소에 있는 맛남샌드를 꼭 먹어야 된다고 오빠가 좋아하는 가평 닭갈비를 사준다는 꼬득임에 넘어가 가평 맛남샌드는 줄을 길게 서야 되니 오픈런해서 먹어야 된다, 늦게 가면 먹을 수 없고 2시간을 더 기다려야 된다는 말을 듣고 일요일 6:30분에 기상해서 출발했다. 나는 가평 맛남 샌드를 처음 들었을 때는 솔직히 기대를 많이 하고 가지는 않았다. 아래 포스팅 내용에 다 설명하겠지만 미리 말하면 가평 맛남샌드 절대 후회 안 한다.. 또 가고 싶다.. 또 먹고 싶다 너무 맛있다.. 이런 맛을 알려준 여자친구한테 너무 고맙다 :)

 

가평 맛남샌드

 

 

파리바게뜨 PB가평휴게소점

 

 

위치 : 경기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540번길 51 가평(춘천방향)휴게소 1층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  07:00 ~ 22:00

 

가평 맛남샌드는 9시부터 2시간 타임으로 나오는데 줄 서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30분 전부터는 도착하는 것을 추천, 주말에 가는데 공휴일이 껴있는 날 가평맛남샌드를 먹으러 가는 계획이 있다면 네비 도착시간에 30분에서 1시간은 더 잡고 출발 하기를 추천한다. 우리는 차가 막혀 가던 길에 포기하고 밥을 먹고 다시 가기로 했다 ㅠ

 

 

 

가평휴게소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산과 구름의 조합 때문에 멋진 풍경 사진

사실은.. 가평휴게소에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방문했다는걸 찍은 사진이다.

 

 

 

가평휴게소 주차장에는 이미 차가 가득 차 있었고 여자 친구는 빨리 가야 된다고 주차하고 오라고 한 뒤 주자도 하기 전에 미리 내려서 파리바게트로 런을 했는데도 가평 휴게소 잣 샌드의 인기가 있다는 것을 보란 듯 여자 친구는 대기줄 끝에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가평 휴게소 파리바게트 대기줄을 서서 조금씩 앞으로 가다 보면 중간에 맛남샌드를 만드는 과정을 통유리 안으로 다 보이게 되어있는데 위생상태도 실시간으로 체크할수 있어서 더 믿음직하고 좋았다. 블로그를 하거나 인스타를 하는 사람들은 이곳이 포토존! 너도나도 앞에서 촬영을 하길래 나도 앞에서 같이 사진을 찍었다 ㅎㅎ

 

맛남샌드 주문 Tip

 

가평 맛남샌드는 1인당 2개!

 

1인당 2개 주문 제한이 있는데 우리는 2명이 가서 4개 를 구매했다. 둘이서 가면 한 카드로 4개까지 주문도 인정해주니 많은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은 가족이 귀찮다고 차에 있는다고 해도 목덜미를 잡아서 데려가자!!

 

맛남샌드 나오는 시간은?

 

내가 방문했을 때는 5회로 나누어서 나온다고 했다

  •  1차 : 10시~
  •  2차 : 12시~
  •  3차 : 14시~
  •  4차 : 16시~
  •  5차 : 18시~

 

단, 모두 선착순 판매 이기 때문에 위에 시간보다 좀 전에 가는 것을 추천하고 우리는 10시 50분쯤에 줄을 섰는데 맛남 샌드를 받았을 때는 11시 20분 정도 시간이 되었다. 그리고 받고 나서 기쁨 마음으로 차에 갔다가 커피를 깜빡하고 다시 커피를 사러 갔는데 그 시간이 11시 30분 정도였는데 그때 막 줄을 섰던 사람들한테 파리바게트 직원들이 이번 타임에 남을지는 모른다고 안내를 했었다.

 

 

 

가평 휴게소 파리바게트 가평 잣 도나쓰

 

이제 주문할 키호스크로 주문할 차례까지 되면 진열대에 가평 맛남샌드와 비슷하게 유명한 가평잣도나쓰가 진열되어있다. 가폇 잣 도나쓰도 한개 사서 먹었는데 쫄깃한 도넛속에 잣의 고소함을 더해줘서 맛있게 먹었다.

 

 

 

 

 

가평 맛남샌드 맛 후기

 

 

가평 맛남샌드 상자 안에 설명

 

"매일 정성으로 구워낸 잣나무 문양의 바삭한 버터 쿠키 속에 푸르름을 머금은 고소한 잣과 달콤 짭짤한 솔티드 캐러멜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질 때 가평맛남샌드와의 맛있는 만남이 시작됩니다."

 

 

가평 맛남샌드 리얼 후기

 

가평맛남샌드는 가평에서 유명한 '잣'이 들어가는데 모양새로 보면 제주도에서 유명한 제주마음샌드랑 생김새가 비슷했다. 가평맛남샌드 안에는 잣이 들어가 있어서 잣의 고소한 향과 맛이 좋았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솔트 캐러멜이 고소한 맛을 한층 더 두껍게 만들어주었고 달달함과 짭짤한 맛, 쫀득한 식감까지 추가해줘서 단맛이 나는 후식 중에는 최고라고 표현할 수 있을 거 같다. 부드러움, 촉촉함, 쫀득함, 단맛까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고 생각한다!! 강추다!!

 

다음에 또 먹을 건가?

 

가평 휴게소 맛집을 하나 더 알았다는게 너무 기쁘다. 나는 가평 맛남샌드를 또 사 먹을 거냐고 물으면 당연 또 먹을 것이다 엄청 맛있다. 지금도 또 생각난다ㅠ 다음 휴무 때 찾아가서라도 또 먹을까 생각 중이다!

 

주변 지인들 또는 애인한테도 선물로 주면 정말 정말 정~~~ 말 기뻐할 거 같다.

 

 

 

 

 

 

 

이 포스팅은 어떠한 비용도 지원받지 않고 내돈내산으로 포스팅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