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인천 아라뱃길 한방오리백숙 맛집 남씨농원 찐후기

먹짱쀼 2024. 2. 15. 0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런한 쀼 입니다 😀

지난 주말 친구들과 다녀온 아라뱃길 근처에 위치한 한방오리백숙 맛집 남씨농원을 소개해드릴게요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전화번호 : 032-515-4026

주소 : 인천 계양구 둑실길21

주차가능 · 예약가능


외관

남씨농원 정면 사진
남씨농원 주차장
남씨농원 입구
남씨농원 화로
남씨농원 야외 현수막

 

남씨농원의 외관입니다.  식당 앞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걱정 없어요!!  남씨농원은 야외에서도 식사가 가능한데 날씨가 추워서 아무도 없었네요 ㅎㅎ 족구장도 완비되어 있다고 하니 날 풀리면 단체로 오셔서 야외에서 족구 한판 하시고 식사하시는 것도 정말 좋을거같아용 ㅎㅎ 

 


내부

남씨농원 내부 통로
남씨농원 화장실
남씨농원 내부

 

남씨농원 내부는 개별 룸으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식사가 가능해요 :) 그렇기 때문에 모임장소로도 추천합니다😆저희는 출발 전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둔 상태여서 기본 상차림이 준비된 상태였어요 ㅎㅎ 백숙종류를 주문하실 경우 40분~1시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방문 전 예약해 주시면 기다림 없이 식사하실 수 있습니당!! 

 


 

 

 

 

메뉴 및 시식후기

남씨농원 메뉴

 

저희는 5인이였고 한방오리백숙(75,000) 오리주물럭 반마리(40,000) 주문했어요! 한 가지 메뉴만 주문하자니 부족할 거 같고 두 가지를 주문하자니 많을 거 같아서 고민했는데 사장님께서 반마리도 가능하다고 하셔서 이렇게 주문완료😍

 

남씨농원 테이블 사진

 

미리 준비해주신 기본찬에는 도토리묵, 김치, 고사리나물, 양파장아찌, 쌈채소 등이 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도토리묵이 너무 맛있어서 여러 번 가져다주셨는데 알고 보니 사장님이 직접 만드셨다는...! 도토리향이 찐~하고 맛있었어요

 

남씨농원 밑반찬
남씨농원 오리주물럭 반마리

 

오리백숙은 시간이 조금 더 걸려서 오리주물럭이 먼저 나왔어요! 반마리인데도 양이 푸짐하죠?ㅎㅎ

 

남씨농원 오리주물럭

 

오리 주물럭이 다 익어갈때 쯤 오리백숙도 가져다주셨어요

 

남씨농원 한방백숙
남씨농원 한방오리백숙
남씨농원 한방오리백숙
남씨농원 한방백숙 죽 사진
남씨농원 완성된 한상차림

 

드디어 완성된 한상차림!!! 오리백숙에 들어있는 오리 크기가...😲

 

남씨농원 주물럭 깻잎쌈

 

오리주물럭부터 한입 먹어봤는데 양념이👍👍👍 그냥 한 마리 주문할걸 그랬나 하는 후회가...ㅎㅎㅎ

 

남씨농원 한방오리백숙, 죽
남씨농원 한방백숙 고기

 

오리백숙 다리 크기 실화인가요...? 살이 통통 식감은 쫄깃 밑반찬과 함께 폭풍흡입 했어요 ㅎㅎ 국물은 진한데 간은 조금 슴슴한 편이라 소금 넣어서 간 맞춰서 먹었어요. 오리백숙 한 마리인데 크기가 커서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남씨농원 오리주물럭 볶음밥
남씨농원 볶음밥 완성
남씨농원 한방백숙 죽
남씨농원 한방백숙 죽

 

남씨농원 오리주물럭 볶음밥

 

배가 너무 불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볶음밥과 죽은 포기할 수 없었어요..ㅋㅋㅋㅋ 오리백숙에 죽 넣어서 푹 끓이고 오리주물럭에 볶음밥 볶아 밑에 눌어붙은 밥들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 

 

남씨농원은 제가 20대 중반쯤에 처음 방문했었는데 보양식 보다는 양식 일식 좋아하던때라 무슨 이런데를 데려와 아저씨처럼~ 이랬었는데 요즘에는 백숙 먹고싶을때면 제가 먼저 가자고 하는 맛집이 되어버렸어요 ㅋㅋㅋ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맛있게 몸보신하고 1분 거리에 있는 아라마루 전망대가서 커피마시면서 산책하면 이게바로완벽한 데이트코스 아닙니까..?🤩 전에 부모님도 한번 모시고 왔었는데 정말 좋아하셨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데이트코스로도 가족모임으로도 추천드리는 아라뱃길 백숙맛집 남씨농원  추천드립니다 ⭐⭐⭐⭐⭐

 

아라뱃길 맛집 남씨농원 내돈내산 찐 후기입니다😋

 

  

 

반응형